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먹는 오동동입니다.

 

요즘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이 핫한거 아시나요?!

 

지코바치킨이 한때 치밥으로 SNS에서 유행했었는데요.

 

지금 그 지코바를 위협하는 숯불치킨의 다크호스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입니다.

 

이 짤 때문에 점점 더 핫해지고 있는데요.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트위터 짤

 

이 트위터로 인해서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이

 

마이너 치킨집에서 메이저로 치킨집으로 부상중이고, 본사에서는 이 트위터주분을 찾아서 선물도 줬다는

 

훈훈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마이너한 치킨집이었기 때문에 매장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먹어보지 못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로인해서 또 생긴 유행어가 있는데요.

 

동세권

 

역에 가까우면 역세권,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이 배달이 된다면 동세권!

 

동세권에 사는 오동동이 바로 주문을 해봤어요.

동세권 사는 남자거든요.

반응형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레트로한 갬성의 포장용기!

요즘은 심플한 디자인의 포장 용기를 사용하는 업체들이 많죠?

여긴 숯불이 배경입니다.

 

제가 주문한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살숯불양념구이(보통맛, 우동사리 추가)
즉석밥
눈꽃치즈맛감자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우동사리는 반드시 추가해야 한다는 사람들의 리뷰!에 우동사리를 추가했고요.

즉석밥은 지코바와 비교하여 치밥은 어떤가?! 리뷰를 하기 위해서고요.

마지막 눈꽃 치즈 맛감자는 그냥 제가 먹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의 내부입니다.

 

떡사리는 기본으로 들어있는 것 같고요, 우동사리를 추가했습니다.

 

겉 모습은 지코바와 비슷하죠?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우동사리와 치킨!

 

맛을 딱 한마디로 표현을 해본다면.

 

숯불향 나는 달콤한 숯불 치킨.

 

보통맛인데 조금 매운 편이었어요. 신라면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매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달아요!

 

지코바와 비교하면 단맛이 강합니다.

 

이게 왜 SNS에서 핫한지 확실하게 알 수 있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지코바와 같은 길을 걷는 치킨인 것 같지만, 달콤한 때문에 맛의 길이 전혀 다릅니다.

달콤한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코바보다 훨씬 맛있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눈꽃 치즈 맛감자

맛감자, 포테이토 펍스, 감자 으깨서 튀긴거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는 이 친구를 치즈 시즈닝에 버무려서 오는데요.

 

뿌링클 드셔보신 분들은 딱 보면 생각나는 그 맛 아시죠?

그 맛이에요.

 

특별한은 없지만,

 

특별함이 없는 살찌는 맛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

마지막으로 치밥까지 먹어봤습니다.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치밥

남은 양념에 밥 넣고 싹싹 비벼서 먹었어요.

 

제 기준에서 맛 리뷰를 한번 해보면요.

 

1. 숯불향
숯불향이 은은하게 난다.
숯불향을 인위적으로 많이 넣으 맛은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다.

2. 달다
전체적으로 지코바와 비슷한 스타일의 치킨이지만, 맛은 확연히 다르다.
지코바보다 더 달고, 짠맛은 적다

3. 단것을 좋아한다면 동근이!
달콤한 양념을 좋아하고, 달콤한 양념에 밥을 함께 먹는데 거부감이 없다면 지코바보다는 동근이가 맛있을 것 같다.

 

양념 자체가 지코바와 확연하게 달라서

 

취향을 많이 탈 것 같네요.

 

이상 오늘도 또 먹는 오동동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