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먹는 오동동입니다.


다들 짜파게티 좋아하시나요?!
저는 짜파게티를 매우 많이 열정적으로 좋아하는데요 ㅎ
이번에 마트에 짜파게티를 사려고 갔는데, 새로 나온 라면이 보이더라고요.
바로 질렀습니다.

짜장이라구요
‘짜장라구’ 입니다.


다들 라구가 뭔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라구 소스

라구 소스는 다진 고기를 볶아서 만든 소스를 칭하는 말이에요.

그 말은 이 짜장 라면의 소스가 다진 고기가 많이 들어간 액상스프일것 같은 느낌이죠?!
(아뇨…. 분말이더라고요…)

짜장라구 이중복합면

짜장라구는 면발이 좀 특이했는데요. 수타면과 같이 불규칙한 면을 만들었다고 해요.

과연… 잘한것일까요?

짜장 라구 소스

짜장라구의 소스 구성입니다.
짜파게티와 구성이 똑같죠?!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조미유가 들어있어요.

짜장 라구 면발

면발은 자세히 보시면 보이겠지만 굵기가 제각각이에요. 수타면을 재연하기 위해서 이렇게 만들었지만….

일단 끓여볼게요.

반응형

건더기 스프에 고기는 많이 들어있는것 같아요.
라면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라구 이름값을 하려고 많이 넣은 것 같아요.



오늘은 라면 자체의 맛을 보기 위해서 계란 후라이도 없이 먹어봤습니다.

맛은 짜파게티와 비슷해요.
맛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다만 저는 면발이 좀 별로였어요.

짜장 라구 면발

면발의 굵기 차이 보이시나요?

굵은면은 제가 좋아하는 꼬들면!
얇은면은 제가 싫어하는 퍼진면이 되어있었어요.

동시에 두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건 장점일수도 있지만, 저처럼 면 취향이 확고한 사람들에게는 이도저도 아닌… 면 삶기를 맞출 수 없는 라면인거죠 ㅠ


이상 오늘도 또 먹은 오동동의 짜장 라구 리뷰였습니다.

짜파게티를 수타면(스러운) 사리와 먹어보고 싶은신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겠습니다!



라구 이미지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
ttpsRedirect=true&blogId=earlykitchen&logNo=221077772537

반응형

+ Recent posts